"편안함의 일상화"
벨레즈온은 아름다움을 위해 불편함을 감수해야 하던 여성들에게 "편안한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봉제선이 없고, 편안하게 밀착하는 벨레즈온 심리스 언더웨어는 오랜 기간동안 여성의 편안함을 위해 고민했던 벨레즈온의 관심과 노력이 담겨있습니다
2020
ㅣ 대한민국 우수브랜드 대상 (언더웨어 부문) 4년 연속 수상 (`17~`20)
ㅣ 홈앤쇼핑 2020년 상반기 판매량 1위 브랜드 (78만 세트 판매)
ㅣ 전면 메쉬 심리스 브래지어 디자인 출원 등록 (제 30-2019-0038852)
ㅣ 대만 홈쇼핑 채널 모모홈쇼핑 수출 및 런칭
ㅣ 하이웨이스트 심리스 사각팬티 패키지 출시
ㅣ 누적 매출액 360억 달성
2018/2019
ㅣ 2019 소비자 만족지수 1위 (여성 언더웨어 부문)
ㅣ 메쉬형 심리스 언더웨어 디자인 출원 등록 (제 30-2019-0038852)
ㅣ 홈앤쇼핑 2019년 판매량 1위 (44만 세트 판매)
ㅣ 베트남 홈쇼핑 채널 O Shopping 수출 및 런칭
ㅣ 신개념 메쉬 시크릿 에어홀 개발 및 런칭
2016/2017
ㅣ 심리스 언더웨어 누적 판매 30만 세트 돌파
ㅣ 심리스 언더웨어 라인업 구축 (메쉬/컴포트)
ㅣ GS홈쇼핑 / 홈앤쇼핑 등 국내 홈쇼핑 채널 통합 입점
2014/2015
ㅣ 여성 심리스 언더웨어 브랜드 벨레즈온 런칭
ㅣ 심리스 언더웨어 개발 및 디자인 출원 등록
(제 30-2014-0762879)
ㅣ 태국 홈쇼핑 채널 T.TV market 수출 및 런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