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성 언더웨어 ‘벨레즈온’, 란제리 패키지 신제품 홈앤쇼핑서 론칭 - 머니투데이

관리자
2019-11-05
조회수 1144

여성 언더웨어 브랜드 벨레즈온(Bellezeon)이 신제품 ‘모달 시크릿 에어홀 심리스 란제리 패키지’를 오는 31일(목) 오전 8시 15분, 홈앤쇼핑 <굿모닝 로맨스> 특집 기획전을 통해 론칭한다고 밝혔다.


사진제공=벨레즈온
사진제공=벨레즈온

벨레즈온 관계자는 “19SS 시즌 소비자분들게 받은 사랑에 보답하는 마음으로, 신상품이지만 론칭 시점부터 좋은 가격으로 선보이고자 한다”며 “이번 특집 기획전을 통해 구매하면 추가 사은품과 추가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전했다.


벨레즈온이 오랜 연구개발 기간을 거쳐 선보인 신제품 ‘모달 시크릿 에어홀 심리스 란제리 패키지’는 심리스 공법을 기반으로 제작된 원단에 촘촘한 에어홀 약 1800여개부터 약 2460여개를 삽입해 적당한 체내열을 유지시킴과 동시에 쾌적한 신체 환경을 조성하도록 고안됐다.


특허청에 디자인 특허 출원을 진행 중인 ‘에어홀’은 일반적인 메쉬와 다르게 제품 원단이 몸에 밀착되면서 메쉬가 드러나 FW에도 통기성을 유지함과 동시에 친환경 천연 소재 오스트리아 렌징사의 정품 모달을 사용했으며, 99.9% 항균 처리로 세균 증식을 억제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이번 홈앤쇼핑 특집 기획전 론칭 제품은 베이지, 브라운, 네이비, 핑크의 4가지 컬러로 구성되며 추가 사은품으로 모달 가디건이 제공된다. 


심리스 언더웨어 전문 브랜드로 최근 두각을 나타내고 있는 벨레즈온은 6년 동안 심리스 언더웨어를 꾸준히 출시했으며 홈쇼핑 채널 ‘홈앤쇼핑’ 기준 4년 연속 판매수량 1위를 유지하고 있다. 


특히 지난 19SS 시즌에 선보인 ‘인견 메쉬 심리스 언더웨어(디자인 특허 출원등록, 출원번호:30-2019-0038852)’는 벨레즈온의 주력 제품으로 누적 주문 44만 세트를 기록했다.


심리스(seamless)는 재봉선이 없다는 의미로 박음질 없는 옷을 ‘심리스 의류’라 일컫는데, 최근 편안한 언더웨어를 찾는 트렌드와 부합하여 심리스 공법을 이용한 언더웨어 제품에 대한 여성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이번 특집 기획전에서는 ‘모달 시크릿 에어홀 심리스 란제리 패키지’를 합리적인 가격대에 만나볼 수 있으며 현재 홈앤쇼핑에서 구매 가능하다. 홈앤쇼핑 모바일 앱으로 구매 시 ‘텐텐 프로모션’에 적용돼 금액 할인도 가능하다. 


출처 : 머니투데이

0 0

(주) 오엔인베스트먼트 


Tel. 02-566-5001  |  Fax. 02-566-5007

상담 가능시간 : 주중 09:00 - 18:00(점심시간 : 12:00 - 13:00)


소재지 : 서울시 송파구 삼학사로 16길 3-3 오엔빌딩 3층

( 3-3, Samhaksa-ro 16-gil, Songpa-gu, Seoul, Republic of Korea)

사업자등록번호 : 220-88-58574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 제 2022-서울송파-0627호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윤혁 ㅣ 이메일 : on@oninvestment.co.kr

ⓒ 2019 ON INVESTMENT / Bellezeon